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창원마산 반찬배달 그남자의반찬 추천!!

안녕하세요.

백오의 다이어리 입니다.

 

그동안 컴퓨터가 고장나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컴터가 심하게 버벅 거려서 포맷했는데 그 뒤부터는 아예 부팅이 안되네요...

이유가 뭘까요?ㅠㅠ

 

그동안 못 올렸던 글들을 다 올릴 려고 하니깐 막막하네요ㅎㅎ

그러고 보니 7월도 마지막.....에휴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포스팅 내용입니다.

혼자 사는 분들이 이나 요즘같이 더운날 집에서 요리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내용 일꺼라고 봅니다^^

그리고 저도 마찬가지구요.

 

매일같이 시켜 먹다 보면 돈도 돈이지만 집밥이 그리울때가 있죠^^

처음에는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다가 만들어 먹기도 했지만, 시간이 없으면 만들어 먹는것도 힘들고

반찬 가게가서 사다 먹어봤지만 그것마저 제 입맛에 맞지도 않고 비싸기도 해서 고민하다가

 

아는 지인분이 창원마산반찬배달 업체인 그남자의반찬 이란곳을 추천해주더군요.

그분도 다른곳에서 반찬배달 해서먹다가 이번에 그남자의반찬 에서 시켜 먹었는데 다른곳 보다 양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다 더군요.

 

지인분은 창원이고 전 마산이라 살짝 걱정은 했지만 배달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신청했네요

창원마산 반찬배달이니 당연한거겠지만

가끔 창원마산이라고 해놓고는 마산이나 창원 한곳은 배달 안하는곳이 종종 있어서

 

 

 

 

새벽에 문밖에서 뭔가 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이렇게 걸려있네요^^

엄청 이른 시간이었는데 반찬배달하시는분 대단 하신거 같네요.

 

 

 

 

 

 

짠~

가방에 누가봐도 반찬가방 일것 같은 그남자반찬 이라는 로고가 노란 보냉백에 새겨져 있습니다ㅎㅎㅎ

 

 

 

 

 

 

가방이 작은것도 아닌데 아이스팩이랑 반찬들이 빼곡히 담겨져 있네요.

 

 

 

 

 

 

마산까지 배달온 그남자의반찬!!

반찬을 꺼내서 나열해봤습니다.

국을 포함해서 반찬이 무려 6가지, 거기다 서비스 반찬까지

지인분께 물어 보니 서비스 반찬은 가끔씩 들어있다고 하더군요ㅎㅎ

가지수도 그렇지만 양도 많아서 좋네요.

 

 

 

 

 

 

음식 상하지 말라고 아이스팩도 2개씩 들어 있네요.

아이스팩은 보냉백과 함께 회수용이라니 좀 아쉽지만ㅋㅋㅋㅋㅋ

보내줘야 겠네요

반찬배달 되는 전날 저녁 문고리에 걸어 놓으면

다음날 바꿔놓고 가신다네요ㅎㅎㅎㅎ

 

 

 

 

이제 어떤 반찬들이 배달왔는지 궁금하네요^^

인터넷 검색창에 그남자의반찬 이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오는게

그곳에 월 메뉴표가 나와 있더군요^^

 

 

 

 

 

유부주머니어묵탕이라고

국에 넣어서 끓여 먹는거에요.

국에 들어가서 불지 말라고 따로 담아 주시는 센스^^

 

 

 

 

 

 

새송이버섯 볶음이네요^^

제가 버섯 엄청 좋아하는데ㅎㅎㅎ

버섯 보고 심쿵!!

 

 

 

 

 

 

첨에는 이게 머지 했는데..

알고보니 마파두부ㅋㅋㅋㅋㅋㅋ

두부들이 밑에 숨어있었답니다~ㅎㅎㅎㅎ

 

 

 

 

 

양파초절임 이네요~

삼겹살 먹을때 쵝오인데

출근길에 급 삼겹살이 땡기게 만드는 그남자의반찬~ㅎㅎㅎ

 

 

 

 

 

 

쏘야!!!!!

급 술이 땡기네요~ㅋㅋㅋㅋㅋ

 

 

 

 

 

 

서비스 반찬입니다.

포장을 뜯기전에는 어떤 반찬인가 했는데. 뜯고보니 매실 짱아찌네요^^

그릇에 담기전에 하나 맛보니 그렇게 짜지도 않고 딱 좋네요~ㅎㅎㅎㅎ

 

 

 

 

 

 

어묵국 입니다^^

유부 주머니 넣어서 끓여 먹는거에요~

 

 

 

 

 

 

양상추셀러드 반찬까지

색감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ㅎㅎㅎ

 

 

 

 

 

 

드레싱이 정말 새콤달콤 하네요~

전화해서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보고싶을 정도로ㅎㅎㅎㅎ

 

 

 

 

 

 

이녀석이 포장지 컷팅칼

조그만한것이 귀엽네요~ㅎㅎ

 

 

 

 

 

 

냄비에 국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유부 주머니를 넣어서 먹으라고 줬지만

 

 

 

 

 

 

 

걍 전자렌지에 걍 데워서 먹어봤습니다^^

그릇에 담고 보니 완전 푸짐하네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엄청 많네요~

그래서 모자란거 보단 많은게 좋네요

마산까지 반찬배달도 되고ㅎㅎㅎ

 

결국 퇴근하고 배달온 반찬에 술한잔 했습니다~ㅋㅋㅋㅋ

 

 

반찬배달이라서 밥만 집에서 하면 되니 편하고 깔끔하면서 맛도 정말 좋네요.

자영업하는곳에서 반찬배달시켜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네요~ㅎㅎ

 

힘들에 반찬 만들필요도 없고, 매일 새로운 반찬으로 물리지도 않고

한동안 계속 반찬배달 시켜서 먹을거 같아요~

 

 

 

창원마산 전지역 배달 가능하다고 하네요

창원마산에 거주하시는분 창원마산 반찬배달 그남자의반찬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