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Be Smart

네비매립/아이나비 R11 AIR 와 블랙박스/터치뷰 작업했습니다-기아 레이

예전에 작업한 차량은 레이 입니다^^

 

당시에 출고를 제가 일하는 곳으로 하난바람에

 

인수확인 사인을 제가 했던게 생각나네요^^

 

▲ 순정 상태의 오디오....조 녀석이 없어지겠죠~ㅋㅋ

  작업 과정을 촬영하는걸 깜박--;;;

 

 

 

▲ 뚝딱!! ㅋㅋㅋㅋㅋㅋ

 

 

▲ 짠~ 항공뷰어...ㅎㄷㄷ

 

  네비 지도를 잘 보실줄 모르시는분들

예를 들어,,,

좌/우회전 타임을 자주 놓치는 분들에게

 

  좋은 지도가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0^

 

 

▲ 항공뷰어 지도맵

 

 

▲ 후방,,,,,

저거,,,

난데....

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터치뷰~~~~까지 장착

'Motors > Be Sm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D 매립 D.I.Y 작업-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1)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