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자동차

자가 수리 - 셀프 덴트!!

오늘은 가슴 아픈 포스팅...ㅠㅠ

항상 세차하다 문콕이랑 스크래치 발견하네요.....

그럴 때마다 세차고 뭐고 다 땔 치우고 싶은....ㅠㅠ

문콕으로 폭!! 들어가고 페인트도 까졌습니다...

범인은 블박에 안 찍히고....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없네요... 하.....

 

 

 

덴트집에 가기는 돈 아깝고 해서 

자가로 했습니다...

 

 

 

도어 쪽 고무캡 제거하고 

꼬챙이 넣어서 꾹꾹이 시젼~~~~

 

 

 

쉐보레 차량이라 새삼 느끼는 건...

철판 ㅈㄴ 두껍네요...

현기 탈 땐 걍 슉슉 해도 펴지더만 쉐보레는 셀프 덴트 하다 죽을 뻔했습니다 ㅋㅋㅋㅋ

 

어쨌든 덴트 완료 후 페인트 까진덴 붓펜으로 마무리!!

 

문콕 자가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