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I.Y

트렁크 바닥 도어 작업하기-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에 정리함을 놓고 

저상태에서 트렁크 하단에 뭔가를 수납 할려고 하니깐 상당히 불편합니다.

 

바닥을 들어 올리려 하면 정리함을 넣었다 뺐다 하는 번거러움이 있어 혈압상승....으으으으

결국 참지 못하고 편안함을 찾아 작업 진행 했습니다ㅎㅎㅎ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우선 작업을 위해서선 트렁크를 정리 해줘야 겠죠^^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정리함을 올려놓았을때 거리를 측정하고

간섭 없게 치수를 확인하고 절단 해줬습니다.

절단하고 보니 안쪽이 박스종이네요;;;;

처음엔 통짜바리 frp 인줄 알았는데..... 어떻게 무쟈게 가볍더라.....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짜르다 삐꾸 났어요,,,,,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900mm 짜리 피아노 경첩이라고 하는 놈입니다.

센터를 잡고 피스로 고정해줬습니다.

 

그리고 피아노 경첩은 검은색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검은색으로 다시 작업 할려고 했지만... 그게 벌서 5개월 째네요;;;

ㅋㅋㅋㅋㅋㅋ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제가 원하는데로 도어가 만들어 졌습니다^^

어딘가 좀 허접한거 같기도 하지만,,, 뭐,,,,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작업 완료후

매트랑 정리함도 원위치 시켜주고

어디 간섭은 없는디 들어보니 아주 잘되네요^^

 

이제 트렁크 하단에 뭔가를 수납할려고 이전처럼 정리함 빼지않고 열수가 있어서

만족스럽네요~ㅎㅎㅎㅎ

 

이상 "트랙스 트로스오버(CUV) 트렁크 하단 도어 DIY" 작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