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I.Y

선쉐이드 화장거울 조명 DIY-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글 작성하다 날려먹도 다시 씁니다~ㅜㅜ

하..... 멍청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 선바이저라고도 하죠!!

오늘의 포스팅은 화장등이 없는 선쉐이들 화장등 선쉐이드로 DIY 하기입니다^^;;

솔직히... 날려먹기 전 포스팅에... 뭐라고 적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 나네요...

에고....ㅠㅠ

 

 

선쉐이드에 화장거울이 없습니다.

잘생기고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뭔가 확인하려고 하면 어두워서 보이질 않는데요.

 

 

 

 

화장들 다이를 위해 차량에서 선쉐이드를 탈거해 줬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의 꼬다리와 거울을 제거해 줬습니다.

화장등을 달면 기존에 있던 꼬다리는 막혀있어 배선이 지나갈 수가 없고,

거울은 등이 없어서 사용할 수가 없어서 제거해 줬습니다.

 

 

 

 

이 녀석은 폐차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트레일블레이저 선쉐이드입니다.

다른 선쉐이드도 많지만 트블 선쉐이드를 선택한 이유는

거울케이스의 사이즈가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의 거울케이스와 동일한 사이즈입니다.

 

 

 

 

뼈대는 기존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선쉐이드에 트블 선쉐이드의 거울과 꼬다리를 이식해 줬습니다.

중간에 배선이 지나가야 되는 부분은 트블 선쉐이드를 참고하여 뼈대를 수정해 줬고요

또한 배선 작업을 위해 선쉐이드 커버를 절개해야 돼서 커버는 알칸트라 스웨이드로 대체해 줬습니다.

 

선쉐이드 스웨이드 작업글은 아래링크 남깁니다.

2023.09.24 - 선쉐이드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완성하고 조립한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조명도 잘 들어옵니다^^

음... LED로 바꿔 줘야겠네요 ㅎㅎㅎㅎ

 

 

 

 

어떤가요??

점점 다른 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이상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 화장등 DIY 작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