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선쉐이드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 선바이저라고도 합니다.

기존에 있던 선쉐이드에 알칸트라 스웨이드로 작업해 봤습니다^^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을 위해 선쉐이드를 탈거해줬습니다

 

 

 

 

막상 하려고 하니 또 귀차니즘이 발동하네요~ㅋㅋㅋ

 

 

 

 

우선 화장거울과 꼬다리(?)들을 제거해 줬습니다

있는 상태에서 해도 되지만 그러면 선쉐이드가 너무 뚱뚱해질 수도 있으니^^;;;;

뚱뚱한 건 저 하나로 만족 합니다...ㅠㅠ

 

 

 

 

처음엔 귀찮아서 본드로 하려고 하다가 이왕 하는 거 제대로 하자!!!! 는 마인드.....

하지만.....

 

 

 

 

회색실이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네요~ㅜㅜ

박음질부터 망함...

 

 

 

 

이제 박음질한 알칸트라 스웨이드를 선쉐이드 뼈대에 씌워 줬습니다.

 

 

 

 

이제 마무리로 재봉실이 안 보이게끔 박음질해줬습니다.

 

 

 

 

짠~~~~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 완료!!

 

 

 

 

차량에 선쉐이드를 재조립해줬습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이제..... 천장은 언제 하죠??

ㅠㅠ

 

 

 

 

이렇게 해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선쉐이드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을 마칩니다^^

ㅎㅎㅎㅎ

별거 없었죠??

 

다들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