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콘솔 커버 스웨이드 랩핑-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cuv)

알칸트라 스웨이드 시트지로 콘솔 커버 작업해 봤습니다.

 

기존의 순정 커버는 피부와 맞닿는 부분이 끈적끈적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운전석에 타자마자 스웨이드 작업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네요^^

 

 

콘솔 헤드의 하단 부분을 헤라로 제거하면 상단 커버 부분은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위해서 커버를 분해한 모습입니다^^

 

 

 

 

폼 같이 생긴것이 나름 쿠션 역할을 하는 거 같은데 다음에 저기다 스펀지 하나 덧되어 봐야겠네요^^

 

 

 

 

폼까지 제거한 모습입니다...

뼈만 앙상하게 남았네요^^

 

 

 

 

음.... 포커스가 나갔네요ㅠㅠ

작업을 위해 벗겨낸 콘솔 커버입니다.

플라스틱이 아니라 고무여서 랩핑 하기엔 좀 귀찮을 것 같네요...

 

 

 

 

시트지 아낀다고 타이트하게 재단을 했는데.

그것 때문에 개고생 했습니다~ㅜㅜ

 

 

 

 

어찌저찌 하여 씌우는 데는 성공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넉넉하게 작업하세요^^ㅎㅎㅎㅎㅎ

 

 

 

 

조립은 분해의 역순!!!!

 

 

 

 

완성했습니다^^

보들보들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