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기어봉 스웨이드 작업-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번 다이(DIY) 작업은 알칸트라 스웨이드 랩핑입니다^^

 

집에서 빈둥대다 심심해서 집에 남아 있는 알칸트라 스웨이드 시트지 쪼가리로

기어봉 작업했습니다^^

작업을 위해 기어봉을 뽑아 왔습니다^^

이전 차량 쉐보레 크루즈 탈 때는 저 부분 분해 하는데 엄청 오래 걸렸는데

이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잘빠지더군요~ㅎㅎㅎ

솔직히 분해할 때 키 부러질까 쩔쩔맨 건 안 비밀^^ㅋㅋ

 

 

 

 

 

 

그래서 바로 작업 시작했습니다.

어려운 거 없이 그냥 씌우고 자르기만 하면 깔끔하게 작업 완료~~

작업하다 보니 또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장착하고 찍어 봤습니다.

기존에 기어봉은 뭔가 끈적끈적하다는 느낌도 있어서 운전할 때

나도 모르게 기어봉을 잡는 버릇이 있는데(수동을 오래 운전하다 보니) 불쾌감이 살짝 있었는데

 

알칸트라 스웨이드로 작업해서 그런지 보들보들하고 좋네요^^

아주 사소하지만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