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A필러 스웨이드 랩핑-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CUV)

A필러 알칸트라 스웨이드 랩핑 작업입니다^^

 

기존에 다른 작업하다가 스크레치가 많이 나서 눈에도 거슬리고 해서 

이번에 작업했습니다^^

 

 

작업 전 A필러입니다

 

 

 

 

트위터 부분은 메탈커버로 부착해 줬습니다

안쪽으로 LED도 넣을까 하다 귀찮아서 다음에 하는 걸로ㅎㅎㅎㅎㅎ

 

 

 

 

A필러 스웨이드 작업 전에

탈지제를 이용해 혹시 모를 유분기를 제거해 줬습니다^^

 

 

 

 

A필러 크기에 맞게 스웨이드를 제단해 줬습니다.

 

 

 

 

트위터 부분의 마감은 칼집을 내고 붙여주면 됩니다^^ 

 

 

 

 

스웨이드 도 마무리 하고 트위터 부분 커버도 조립!!!

 

 

 

 

짠~~!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A필러 알칸트라 스웨이드 작업 완료 했습니다^^

첨에는 검은색으로 하려고 했다가...

천장 전체 플라스틱 다 교체하려고 하니깐... 비용이 넘 많이 들 것 같아서 

걍 회색 스웨이드로 작업했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