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테일램프 작업(클리어/블랙베젤)-쉐보레 크루즈

안녕하세요^^

백오의 다이어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지금까지 제작한 diy테일램프 입니다.

 

테일램프 차종은 2015년도 까지 나왔던 쉐보레 크루즈 차량 테일램프이구요.

작업과정 사진은 폰이 고장나는 바람에 백업해놓기도 전에 전부 손실되어 버렸습니다ㅜㅜ

 

그래서 그냥 테일램프 사진과 장작 사진으로만 대신하겠습니다.

 

제가 지금가지 만들었던 테일램프의 종류는 총 3가지 구요

제 임의대로 ver.01~ver.03 으로 이름 붙여 봤습니다

 

 

 

 

 

 

 

ver.01 클리어 크롬베젤 테일램프 입니다.

ver.02 클리어 블랙베젤 테일랩프 입니다.

 

이 두가지 버전은 초반에 만들때 두가지릴 동시에 만든겁니다.

전부 수작으로 하다보니 작업시간이 어마어마 하게 걸렸네요..

 

저 작업한다고 한동안 차를 운행을 못했다는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동그란 부분이 미묘하게 색상 차이가 보일껍니다

 

ver.01 같은경우에는 가운데 동그란 부분은 라이트 필름 레드 색상으로 랩핑을 한 상태구요

 

ver.02 는 크롬 부분에 하단과 링 부분만 마스킹을 하고 블랙으로 도색 작업후

   안쪽 동그란 부분도 클리어 레드 색상으로 도색을 한겁니다.

 

 

 

 

 

 

둘중에 어떤걸 장착 할까 고민을 엄청 했네요^^

참고로 제가 순정 스러운걸 좋아하다 보니 따로 LED 작업을 하지않았습니다.

순전전구로 그냥 불들어 오는정도ㅎㅎㅎㅎ

 

 

 

 

 

 

 

위사진은 ver.03 으로 제작한겁니다.

ver.03 이 탄생한건.. 순전이 클리어커버를 구할수가 없어서 만들지를못해 크냥 크롬 부분만 ver.02 처럼 마스킹 처리해서

도색작업만 마친 상태 입니다.

 

커버 자체가 레드 색상이어서 동그란 부분은 따로 도색을 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놓고보니 의외로 깔끔하더군요^^

 

 

 

 

 

 

 

ver.01ver.03 동시 샷입니다.

ver.02 는 벌써 장착을 해버려서 같이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작업 완료 하기전 마지막 한컷!!

 

 

 

 

 

 

 

봉합 완료!!

방안에서 작업하다 보니 방안에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장난 아니더군요~ㅜㅜ

 

 

 

 

 

 

ver.01 장착사진은 없음니다

장착전에 보관미스로 부서져 버렸네요..ㅠㅠ

 

 

 

 

 

ver.02 장착사진 입니다.

 

 

 

 

 

 

 

 

 

 

 

 

 

 

 

ver.03 장착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