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Doozie

비상등 스위치 위치 변경-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번 포스팅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서 제일 마음에 안 드는 비상등 스위치 위치를 변경해볼까 합니다^^

 

왜 항상 쉐보레는 비상승 스위치를 반대편에 달까요????

정말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ㅋㅋㅋㅋ

그거  아세요???

 

트렁크 닫힘 버튼도 다른 차량은 오른쪽에 있지만 쉐보레는 왼쪽에 있는거?

ㅋㅋㅋㅋ

트랙스 크로서오버 기존 비상등 스위치 위치입니다.

살짝 운전석으로 틀어졌다고는 하나 위급할 때 손이 가는 게 넘 멀어요~ㅜㅜ

정말 마음에 안 들죠...

 

그런데...

이번에 나온 더뉴 트레일블레이저...

왜 트레일블레이저만 비상등 위치가 저기죠??

트랙스는????

ㅡㅡ

그래서 작업하기로 했습니다.ㅋㅋ

뭐든지 하려고 마음먹었을대 바로바로^^

 

 

 

 

작업을 위해 올분해 했습니다~

송풍구가,,,, 젤 마지막이더군요.... 하....

 

 

 

 

송풍구 쪽 분해하고 

작업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비슷하게 생겼지만 프레임 자체가 달라서

짜깁기 했습니다.

 

테두리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그대로 사용하고

비상등 스위치 쪽만 트레일블레이저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날개는 스위치가 들어가면서 길이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절단하고 다시 재 봉합 해줬습니다.

 

솔직히 1:1 교체는 생각 안 했지만 정말 다를 줄은 몰랐네요~ㅋㅋㅋ

멘붕 와서 작업 중간 사진이 없어요ㅠㅠ

 

 

 

 

송풍구 날개 부분은 락카로 칠해줘야 되는데 사러 가기 귀찮아서

그냥 조립했습니다^^

 

 

 

 

급한 데로 방향제로 살짝 가려 줬습니다^^

나중에 약품으로 살짝 마무리해 줘야겠습니다^^

ㅎㅎㅎ

 

어떤가요?

 

기존비상등 스위치는 시트지로 가려주니 원래 위치가 가운데인 마냥 잘 어울리네요~ㅎㅎㅎ